[ 공고 ] 2019년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
---|
등록일2019.11.01 |
조회수10506 |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의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고 지원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2019년 1월부터 9월까지 우리원의 서비스를 이용하셨거나 정책 및 협력지원을 해주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자 하오니 이메일이나 문자받으신 후 답변해주시면 더 나은 서비스로 꼭 보답하겠습니다.
1. 조사명 : 2019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2. 시행근거 :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 13조 제2항,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 26조 3. 조사기간 : 2019.11.1. ~ 완료 시 4. 조사대상 : 한국건강가정진흥원 내 외부고객 대상 서비스 이용자 및 정책자문 및 협력지원 고객 5. 수행업체 : (주)한국리서치 6. 조사방법 : 이메일 및 문자메시지 기반 웹조사 7. 조사내용 : 서비스품질, 서비스비교평가, 전반적 만족, 가족가치 우선순위 등 |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이전글 |
양육비이행관리원 면접교섭 상담위원 모집 공고 |
---|---|
다음글 |
2021년 면접교섭서비스 위탁운영 관련 수탁기관 공모 결과 안내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6점 /34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