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인쇄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 url링크 복사
" 한국건강가정진흥원 '2019 고객만족주간 선포식' "의 글의 제목, 등록일, 조회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한국건강가정진흥원 '2019 고객만족주간 선포식'

등록일2019.11.15

조회수13268

한국건강가정진흥원 '2019 고객만족주간 선포식'

 (서울=연합뉴스)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이 서울지방조달청 별관 3층 대강당에서 '2019년 고객만족주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개정된 핵심서비스 이행표준은 가족 서비스 지원, 다양한 가족 대상 서비스, 양육비 이행 서비스, 고객 중심 경영관리 등이다.


 https://www.yna.co.kr/view/PYH20191115096200371?input=1196m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제1유형:출처표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 게시물을 볼수 있게 제공합니다.

이전글이전글

자녀 면접교섭 지원서비스 활성화로 양육비 이행률 높인다(뉴스1)

다음글다음글

다문화 편견 98건 보도…인권위 미사용 권고한 '불법체류'도 52건(뉴시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9점 /262명 참여]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