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인쇄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 url링크 복사
"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양육비이행 포스터 수상작 선정(연합뉴스) "의 글의 제목, 등록일, 조회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양육비이행 포스터 수상작 선정(연합뉴스)

등록일2018.12.04

조회수16574

[게시판]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양육비이행 포스터 수상작 선정(연합뉴스.2018.12.4. 김종량 기자)


(서울=연합뉴스) 김종량 기자 = 한국건강가정진흥원 내 양육비이행관리원은 양육비이행 인식개선을 위한 포스터 공모 결과 최고상인 '대상'에 이보람씨의 '진정한 사랑은 실천하는 사랑'이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대상] 이보람. ' 진정한 사랑은 실천하는 사랑'



금상에는 최원영씨의 '그리워 하지 말고, 그려주세요', 은상에는 김광진씨의 '등지는 순간 새싹의 미래는 어두워집니다'와 이용기씨의 '함께 할 수 없지만, 양육비이행으로 부모의 사랑을 표현하세요', 박명은씨의 '양육비 부담은 자녀 보호를 위한 법적 의무입니다'이 뽑혔다.


[금상] 최원영 '그리워 하지 말고, 그려주세요'



또 장려상에는 고다인씨의 '당신이 행복해지는 또 하나의 방법, 양육비 이행입니다'와 동유민씨의 '두 손이 있어야만 흔들리지 않습니다', 안꽃 씨의 '양육비이행은 사랑입니다', 김주리씨의 '양육비는 아이의 생명줄', 박제헌 씨의 '떨어져 있어도 내 아이입니다', 홍선우씨의 '양육비 지급으로 아이의 미래를 열어주세요'이 차지했다.


대상과 금상 수상자에게는 각 상금 60만원과 45만원을 수여하는 등 총 25명에게 상금 및 소정의 상품을 준다.


선정된 포스터는 향후 양육비이행관리원을 대표해 양육비이행 인식개선 및 양육비 이행지원 서비스 홍보를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양육비이행관리원 관계자는 "포스터 선정을 계기로 한부모 가정 아이 양육비의 원활한 이행을 위해 비양육부·모와 미성년 자녀 간 면접교섭을 지원하고 관계개선 프로그램도 적극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https://www.yna.co.kr/view/AKR20181204080100371?input=1195m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이전,다음 게시물을 볼수 있게 제공합니다.

이전글이전글

양육비 지급 피하는 부모 주소 조회 가능해진다(연합뉴스)

다음글다음글

‘추적60분’ 양육비미지급 집중 추적 ‘10명 중 8명 나쁜 부모’(국제신문)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9점 /262명 참여]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