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행사 ] 자발적 양육비 이행을 위한 발전 방안 토론회(17.11.27.) |
|---|
등록일2017.11.27 |
조회수10262 |
|
자발적 양육비 이행을 위한 발전 방안 토론회 17.11.27. 서울지방조달청 PPS홀
-양육비이행관리원 이선희 원장-
기조발표: 자발적 양육비 이행확대와 양육비이행관리원의 역할 -건국대학교 행정학과 정이윤 교수-
주제발표: 자녀 중심 가사 재판 - 면접교섭의 재발견 -의정부지방법원 고양지원 장창국 판사-
주제발표: 효율적인 면접교섭을 위한 지역 네트워크 구축 및 기반 확대 방안 모색 -백석대학교 사회복지학부 김혜숙 교수-
좌장: 비양육 부모의 양육책임 제고 및 면접교섭 서비스 기반 확대를 위한 전문가 논의 -법무법인 로고스, 가사상속센터장 배인구 변호사-
|
|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
|
|
이전글 |
2018년 제2차 지역설명회 광주(18.4.13.) |
|---|---|
다음글 |
2018년 제1차 지역설명회 대구(18.3.30.)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2.8점 /53명 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