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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부모 상담전화 개통 1년…이용자 9천명 육박 (뉴시스 16.7.1.) "의 글의 제목, 등록일, 조회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한부모 상담전화 개통 1년…이용자 9천명 육박 (뉴시스 16.7.1.)

등록일2016.07.01

조회수14057


여성가족부가 한부모를 위해 개통한 '한부모 상담전화(1644-6621)가 1일로 개통 1주년을 맞은 가운데

이용자 수가 9000명에 육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부모 상담전화는 여가부가 ㈜디아지오코리아와 추진하는 민·관 협력사업으로

미혼모·부 등 한부모에게 출산, 자녀양육, 주거 등과 관련한 종합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양육비 이행지원이 필요한 경우 양육비이행관리원,

주거 공간이 필요한 경우 한부모가족복지시설 등 관련 기관과의 연계도 지원한다.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60701_0014190551&cID=10201&pID=1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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