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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가부 한부모 상담전화…1년 이용자 8500명↑(아시아경제 16.7.1.) "의 글의 제목, 등록일, 조회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가부 한부모 상담전화…1년 이용자 8500명↑(아시아경제 16.7.1.)

등록일2016.07.01

조회수13224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 개통 1주년을 맞은 한부모 상담전화 이용자 수가 8500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증가하는 상담문의에 대응하기 위해 상담인력도 4명에서 5명으로 증원한다.

여성가족부는 한부모 상담전화 1주년을 맞아 한부모 상담전화 이용현황을 1일 발표했다.

한부모 상담전화는 미혼모·부 등 한부모에게 출산, 자녀양육, 주거 등과 관련한 종합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60701095024483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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