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인쇄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 url링크 복사
" 여가부 "한부모 상담전화 개통 1주년… 이용자 8000명 돌파" (아주경제 16.7.1.) "의 글의 제목, 등록일, 조회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가부 "한부모 상담전화 개통 1주년… 이용자 8000명 돌파" (아주경제 16.7.1.)

등록일2016.07.01

조회수13630


여성가족부가 한부모 지원사업으로 시작한 '한부모 상담전화 서비스'가 이달 1일부로 개통한 지 1주년을 맞았다. 

한부모 상담전화에는 상담원이 배치되어 미혼모·부 등 한부모에게 출산, 자녀양육, 주거 등과 관련한 종합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양육비 이행지원이 필요한 경우 양육비이행관리원, 주거 공간이 필요한 경우 한부모가족복지시설 등 관련 기관과의 연계도 지원한다. 



http://www.ajunews.com/view/20160701110734427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이전,다음 게시물을 볼수 있게 제공합니다.

이전글이전글

‘양육비 긴급지원’ 선정 기준 현실화 시급(여성신문 16.7.27.)

다음글다음글

운전면허 취소·출국 금지…외국선 양육비 안주면 ‘페널티’(문화일보16.7.2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9점 /262명 참여]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