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부모 상담전화 1년, 이용자 8천 5백 명 넘어" (정책브리핑 16.7.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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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2016.07.01 |
조회수13028 |
"한부모 상담전화 1년, 이용자 8천 5백 명 넘어" - 전국 한부모 대상 종합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한부모 상담전화' 개통 1주년 - 여성가족부(장관 강은희)가 한부모를 위해 개통한 ‘한부모 상담전화(1644-6621)’*가 7월 1일로 개통 1주년을 맞는다. 관련한 종합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부모가족복지시설 등 관련 기관과의 연계도 지원한다. 한부모가족 지원사업에 관심 있는 일반 국민도 활발히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http://www.korea.kr/policy/pressReleaseView.do?newsId=15613988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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