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인쇄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 url링크 복사
" [신년사] 강은희 여성가족부 장관(뉴스1 16.12.30.) "의 글의 제목, 등록일, 조회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신년사] 강은희 여성가족부 장관(뉴스1 16.12.30.)

등록일2016.12.30

조회수13897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 모든 가정에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여성가족부는 지난 한 해도 남녀가 차별 없이 함께 발전하는 사회, 모든 청소년이 소외받지 않고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키우는 사회, 가족이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급격히 변화하는 환경은 여성가족부에 위기인 동시에 기회였습니다. 저출산·고령화의 심화는 여성경제활동 참여 확대와 일·가정 양립 문화 정착이 이제 하루라도 늦출 수 없는 시급한 과제임을 확고히 인식시켰습니다. 끔찍한 아동학대 사건과 여성 대상 범죄 소식은 온 국민을 가슴 아프게 하면서, 각종 폭력근절을 위한 강력한 정책추진의 동력이 됐습니다. 위기가족과 학교 밖 청소년의 증가는 한층 세심한 정부 손길을 필요로 했습니다.

여성가족부장관에 취임하면서 국민 앞에 몸을 낮춰 온 힘을 다하는 '국궁진력(鞠躬盡力)'의 자세로 일하겠다고 약속드렸습니다. 이를 항상 가슴에 새기며 손에 잡히는 정책을 만들고,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성과를 창출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

.

.





http://news1.kr/articles/?2872777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이전,다음 게시물을 볼수 있게 제공합니다.

이전글이전글

'2017년 가족계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강은희 여성가족부(아시아뉴스통신 17.1.20.)

다음글다음글

기념 떡 절단(뉴시스 17.1.19.)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9점 /262명 참여]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