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인쇄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 url링크 복사
" [신년사]강은희 여가부 장관 "부모교육 정착 원년 만들 것"(이데일리 17.1.1.) "의 글의 제목, 등록일, 조회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신년사]강은희 여가부 장관 "부모교육 정착 원년 만들 것"(이데일리 17.1.1.)

등록일2017.01.01

조회수13763


“새해는 그간 달려온 길을 돌아보고 부족한 부분은 보완하며, 국민의 삶 속에 살아 움직이는 여성·가족·청소년 정책을 펼치는 데 더욱 힘쓰겠다.”

강은희 여성가족부 장관은 1일 이같이 신년사를 통해 강조했다. 강은희 장관은 “‘국민 모두의 일·가정 양립’이 이뤄져야 한다”며 “특히 여건상 육아휴직, 유연근무제 등 가족친화제 활용이 쉽지 않던 중소기업까지 일·가정 양립 정착을 지원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강 장관은 “일·가정 양립을 바탕으로 여성의 경력단절을 예방하고 일터 복귀를 지원하며 다양한 분야의 여성참여를 확대해 나가겠다”며 “여성과 남성이 서로 존중하고 조화롭게 발전하는 양성평등 문화 확산과도 맞물려 서로 상승효과를 이루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강 장관은 새해를 ‘부모교육 정착의 원년’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강 장과는 “국민 누구나 삶의 마디마디에서 부모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취약가족 지원을 위한 가족행복드림 서비스를 확대할 것”이라며 “건강한 가족은 우리 사회가 안고 있는 여러 문제를 풀어갈 실마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

.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G31&newsid=01567846615793456&DCD=A00703&OutLnkChk=Y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이전,다음 게시물을 볼수 있게 제공합니다.

이전글이전글

한국미혼모가족협회 신임 대표에 김도경...11일 취임(여성신문 17.2.10.)

다음글다음글

'2017년 가족계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강은희 여성가족부(아시아뉴스통신 17.1.20.)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9점 /262명 참여]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