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인쇄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 url링크 복사
" “아이 책임지는 용감한 여성…미혼모 생각 바꿔주세요”(베이비뉴스 18.4.24.) "의 글의 제목, 등록일, 조회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이 책임지는 용감한 여성…미혼모 생각 바꿔주세요”(베이비뉴스 18.4.24.)

등록일2018.04.24

조회수17280

“아이 책임지는 용감한 여성…미혼모 생각 바꿔주세요”


[현장] 한국미혼모가족협회, 미혼모 인식개선 캠페인 개최

갑자기 수은주가 떨어진 날씨와 세차게 광장을 훑는 바람이 미혼모에게 보내는 차가운 인식을 느끼게 해주는 듯 했다. 오전 11시부터 시작한 캠페인은 진행 도우미들에게 담요를 지급할만큼 날씨가 추웠지만 몰아치는 바람에도 담요를 어깨에 덮은 이들은 웃음을 잃지 않았다.

사단법인 한국미혼모가족협회(대표 김도경)는 지난 7일 서울 중구 광화문 청계광장 소라탑 앞에서 미혼모 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미혼모가 아이를 키울 수 있는 사회로’라는 주제로 일반인들의 미혼모에 대한 인식을 알아보고 협회를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이 자리에는 입양인 모임 325KAMRA, 대학생 자원봉사 단체가 함께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양육비이행관리원도 참여를 도왔다. 양육비이행관리원은 최근 청와대 청원 게시판에 올라온 ‘히트 앤드 런 방지법(비양육부모에게 양육비를 부담하게 하는 법)’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기도 했다. 이선희 원장은 “사회에서 가장 힘든 사람들을 도와주는 것이 국가의 책무”라며 “미혼모에게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
.
.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이전,다음 게시물을 볼수 있게 제공합니다.

이전글이전글

'제18회 여성마라톤대회' 싱글맘들도 응원해주세요~(18.5.5.)

다음글다음글

[2018 여성마라톤대회] 1만명 함께 즐긴 ‘스포츠 축제’(여성신문 18.5.5.)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9점 /262명 참여]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