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행사 ] 양육비이행관리원 출범1주년 기념식(16.3.25.) |
|---|
등록일2016.03.25 |
조회수6336 |
2016년 3월 25일 양육비이행관리원의 출범1주년 기념식이 서울지방조달청 3층 대강당에서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석과 축하에 감사드립니다. 이 자리에서 양육비이행관리원의 1년 성과보고와 서비스이용 한부모의 사례발표, 양육비이행 책임 및 소송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새로 구성된 ‘양육비 협의 조정 자문단’과 ‘법률 전문 자문단’에 대한 위촉식이 진행됐습니다.
|
|
첨부파일 RHC_5313.jpg |
|
|
이전글 |
법률구조공단 이헌 이사장님의 양육비이행관리원 방문(16.7.25.) |
|---|---|
다음글 |
정부3.0 국민체험마당 (16.6.19.~6.22.)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2.8점 /53명 참여]

